본문 바로가기
Life/건강을 위해!

[건강] 당뇨인의 기본은 혈당체크

by 토끼쟁반 2023. 12. 4.

저는 거의 10년간 당뇨약을 먹으면서 지내왔어요.

그래도 최근까지는 당 조절이 되는 수준이어서

술도 먹고 식단도 안하고 운동도 안하고.... 

 

근래 검사에서 공복 혈당이 100이하로 떨어지질 않더군요 ...

아 이제는 관리를 해야겠구나 하고 혈당 검사기를 샀습니다. 

여러 당관련 커뮤에서 질문하고 찾아보니

한독약품의 바로젠 제품이 가장 추천 제품이더군요 

 

일단 혈당 측정기는 기계는 그리 비싸지 않았어요.

네이버에서 찾아봐도 1100원이런것도 있고 보통은 5천원?? 이정도면 사더라고요 .

그럼 뭐가 비싸냐 바로 시험지에요.

시험지가 겁나 비싸 더라고요.

 

50매에 만원이 기본적으로 넘고 유통기한이 있더라고요. 

구매할 때에 금액도 금액이지만 사용 기한을 꼭 확인 하셔야 해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건 25년 5월까지 사용가능 하더라고요. 

근데 50매만 산거라 FM대로 하면 한달이 못가서 사용하는게 맞고요 ...(손가락 따끔 싫다..)

 

저는 금요일 오후에 제품에 대해 알아보고 바로잰2 제품을 구매했어요. 

일단 손가락 뚫는게 싫어서 혈당 측정 가능한 스마트 워치를 구매했는데 그것과 비교 해 보려고

구매하는거라서 채혈침을 추가로 구매하진 않았어요. 

 

나중에 시계와 비교해보고 시계의 기능이 별로면 측정기로 해야 하니 그땐 채혈침도 구매 해야겠죠.. ㅠ 

바로잰2 제품의 기본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이 기본셋트만 사면 측정은 불가능하고 여기에 시험지를 구매하셔야 해요. 

전 쿠팡에서 주문해서 그런가 금요일 오후에 주문한것이 금요일 밤에 도착하더라고요 (개빨라)

 

조금이라도 덜 비참하게 살기위한 몸부림을 이제 ..쳐야할 시간 같아요 ㅠㅠㅠㅠ 

다들 건강 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연말 보내세용 : ) 

 

 

한독약품 바로잰2 혈당측정기 풀세트 (혈당측정기+채혈기+시험지50매+채혈침110개+알콜솜100매)

 

deg.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