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먹고사는 일상

[성수동] 고물가 시대에 울트라 가성비 직장인 식당!

by 토끼쟁반 2023. 3. 8.

요즘은 점심한끼 먹을라고 하면 기본이 1만원인 시대입니다.

솔직히 순대국이 몇년전까지만 해도 6~7천원대였는데 말이죠..

월급은 그대로인데 주변 물가는 다 오르고...어우 ㅅㅂ.

저의 경우는 원래는 식판밥을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남자들이라면 식판에 대한 트라우마가... 

회사건물 1층에 있는 식판밥집도 잘 안 갔었습니다.

반찬은 괜찮긴 한데 그 식판 특유의 쩐내 때문에 가기가 싫더군요. 

근데 말이죠... 이렇게 고물가 시대가 도래하고 나서부터는 가기 시작했는데 ..(2022년도 부터?)

식판 쩐내가 사라진게 아니겠습니까?

그리하야 그때부터 다니기 시작했는데 이집 괜찮습니다.

솔직히 식판밥이 8천원인게 사람마다 체감이 다를수 있겠지만 저는 괜찮은 금액이라 생각 되더군요.

가게 이름은 '회사식당' 입니다 ㅋㅋㅋ

식판에 담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제가 먹을것만 떠오기 때문에 ㅋㅋㅋ(너무 편식인가? ㅋㅋㅋ)

이 집의 좋은점은 깔끔하고 반찬도 괜찮은 편이며 맛도 좋습니다. 

그리고 식판 쩐내가 없습니다!! (이게 제일 좋음)

가격은 8천원이며 이 가게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치킨 종류입니다. 

이집은 치킨이 개쩝니다 ㅋㅋㅋ 

 

회사식당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4길 25

map.kakao.com

 

 

댓글